OCU e스포츠의 세계 족보! 127문제 기출문제+해설 다운로드
E스포츠의 세계.h~포츠의 세계.hwp 파일정보
E스포츠의 세계.hwp
( e스포츠의 세계~세계 기출문제 족보 자료설명
이 족보노트는 OCU(가톨릭관동대학교 추정) e스포츠의 세계 강의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필수 자료입니다. 127개의 기출문제와 정답, 꼼꼼한 문제풀이까지 포함되어 있어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시험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OCU e스포츠의 ~제+해설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E스포츠의 세계.h~포츠의 세계.hwp)
1. e스포츠의 정의에서 경쟁적 게임의 핵심 요소로 포함되지 않는 것은?
① 조직화된 경쟁
② 공정한 규칙
③ 관중의 참여
④ 개인의 취미
⑤ 전문성
정답: ④ 개인의 취미
정답풀이: e스포츠는 조직화된 경쟁, 공정한 규칙, 관중의 참여, 전문성을 핵심 요소로 하여 정의된다. 개인의 취미는 e스포츠의 여가적 측면일 수 있으나, 경쟁적 게임의 본질적 요소는 아니다. 따라서 정답은 개인의 취미이다.
① 조직화된 경쟁
② 공정한 규칙
③ 관중의 참여
④ 개인의 취미
⑤ 전문성
정답: ④ 개인의 취미
정답풀이: e스포츠는 조직화된 경쟁, 공정한 규칙, 관중의 참여, 전문성을 핵심 요소로 하여 정의된다. 개인의 취미는 e스포츠의 여가적 측면일 수 있으나, 경쟁적 게임의 본질적 요소는 아니다. 따라서 정답은 개인의 취미이다.
2. e스포츠 산업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할 때 주로 사용되는 지표는?
① 게임 다운로드 수
② 글로벌 시청자 수
③ 게임 개발 비용
④ 광고 클릭률
⑤ 게임 패치 빈도
정답: ② 글로벌 시청자 수
정답풀이: e스포츠 산업의 경제적 가치는 주로 글로벌 시청자 수를 통해 평가되며, 이는 방송권, 스폰서십, 티켓 판매 등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다. 게임 다운로드 수나 패치 빈도는 간접적 지표일 뿐이다. 따라서 정답은 글로벌 시청자 수이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