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세 2학기 영~11명[2].hwp 파일정보
만 2세 2학기 영~가 11명-평가제 자료설명
만2세 2학기 영아~ 공유 (11명)
자료의 목차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2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등원 후 동일한 순서대로 행동하려는 경향이 매우 강하다. 예를 들어, 실내화는 항상 오른쪽 신발부터 신으며, 손 씻기는 정해진 수건을 사용해야만 안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루틴이 깨질 경우 당황하거나 한동안 멈춰 서 있는 행동이 나타난다. 식사 시간에도 동일한 자리에 앉아야 안정감을 느끼며, 식사 순서와 반찬의 위치에도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경향은 교사의 부드러운 안내와 반복적인 환경 제공을 통해 서서히 유연해지고 있다.
신체운동
대근육 활동에 참여는 하나, 익숙하지 않은 활동이나 변화가 있는 신체놀이에는 주저함을 보인다. 반복적으로 익힌 동작은 능숙하게 수행하며, 같은 놀이기구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미끄럼틀을 탈 때 항상 같은 방향, 같은 순서로 반복하고, 새로운 놀이기구에는 관심을
본문내용 (만 2세 2학기 영~11명[2].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2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등원 후 동일한 순서대로 행동하려는 경향이 매우 강하다. 예를 들어, 실내화는 항상 오른쪽 신발부터 신으며, 손 씻기는 정해진 수건을 사용해야만 안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루틴이 깨질 경우 당황하거나 한동안 멈춰 서 있는 행동이 나타난다. 식사 시간에도 동일한 자리에 앉아야 안정감을 느끼며, 식사 순서와 반찬의 위치에도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경향은 교사의 부드러운 안내와 반복적인 환경 제공을 통해 서서히 유연해지고 있다.
신체운동
대근육 활동에 참여는 하나, 익숙하지 않은 활동이나 변화가 있는 신체놀이에는 주저함을 보인다. 반복적으로 익힌 동작은 능숙하게 수행하며, 같은 놀이기구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미끄럼틀을 탈 때 항상 같은 방향, 같은 순서로 반복하고, 새로운 놀이기구에는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소근육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