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4~팅전략 제안.ppt 파일정보
삼양라면 마케팅 4~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삼양라면 마케팅 4~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서론
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
재설정 Product전략
-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
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
기존의 Promotion전략
재설정 Promotion전략
-전략제안 1
-전략제안 2
-전략제안 3
-전략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소개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본문내용 (삼양라면 마케팅 4~팅전략 제안.ppt)
서론
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
재설정 Product전략
-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
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
기존의 Promotion전략
재설정 Promotion전략
-전략제안 1
-전략제안 2
-전략제안 3
-전략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소개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72개 (세계 1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