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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자료] KT고객센터 자주나오는 면접질문 및 모범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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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고객센터 자주나오는 면접질문 및 모범답변
이전 고객 서비스 경험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답변 예시: 저는 통신 회사에서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2년 동안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고객 문의를 지원하고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 추천을 제공했습니다.
까다롭거나 화난 고객을 어떻게 대합니까
답변 예: 어려운 고객을 대할 때 침착하고 공감하는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들의 고민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그들의 만족을 보장하면서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러 고객 요청 또는 작업의 우선 순위를 어떻게 지정합니까
답변 예시: 긴급성과 중요도에 따라 고객 요청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각 요청의 영향을 평가함으로써 시간을 효과적으로 할당하고 모든 고객이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기밀 고객 정보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답변 예시: 고객 개인 정보 보호 및 기밀 유지의 중요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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