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2학기 관찰일지&부모상담일지 자료 무료 다운! (발달평가 포함)
2학기[65].hwp 파일정보
2학기[65].hwp
만2세 관찰일지와 ~ 부모상담일지 연계 자료설명
이 실습일지는 만 2세 영유아의 2학기 발달 관찰 및 부모 상담 내용을 기록한 자료입니다. 관찰일지와 부모상담일지를 연계하여 작성되었으며, 발달평가 결과를 첨부하여 영유아의 성장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습생이나 교사가 영유아의 발달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부모와 소통하기 위한 실무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만2세] 2학기 ~(발달평가 포함)
자료의 목차
1. 관찰일지
( 1 ) 일상생활
( 2 ) 놀이활동
( 3 ) 일상생활
( 4 ) 놀이활동
( 5 ) 일상생활
( 6 ) 놀이활동
( 7 ) 총평/발달평가
( 1 ) 일상생활
( 2 ) 놀이활동
( 3 ) 일상생활
( 4 ) 놀이활동
( 5 ) 일상생활
( 6 ) 놀이활동
( 7 ) 총평/발달평가
2. 연계된 부모상담일지
( 1 ) 신체운동건강
-교사의견
-부모의견
( 2 ) 의사소통
-교사의견
-부모의견
( 3 ) 사회관계
-교사의견
-부모의견
( 4 ) 예술경험
-교사의견
-부모의견
( 5 ) 자연탐구
-교사의견
-부모의견
( 6 ) 교사 총평 및 향후방향
본문내용 (2학기[65].hwp)
일상생활
오전 간식 시간, OO는 먹고 싶은 과자가 나오지 않자 이거 싫어! 저거 줘! 하고 큰 소리로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는 모습 보였다. 주변에 친구들이 놀라 쳐다보았지만 OO는 아랑곳하지 않고 교사에게 원하는 과자를 달라고 계속 이야기했다. 교사가 지금 있는 과자를 먼저 먹고 이야기하자고 제안했으나 강하게 고개를 저으며 원하는 과자를 다시 요구했다.
놀이활동
자유선택활동 시간, OO는 쌓기 영역에서 친구와 함께 블록으로 기차를 만들고 있었다. 친구가 자기가 만들고 싶은 방향으로 블록을 쌓으려 하자, OO는 아니야! 여기 쌓아야지! 하며 친구의 손을 밀쳐냈다. 친구가 울먹이자 교사가 다가가 친구의 마음을 이야기해주었지만, OO는 난 기차 길게 만들고 싶단 말이야! 하며 자신의 생각만 주장했다.
일상생활
낮잠 시간 전, OO는 자신이 베고 싶은 베개를 다른 친구가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친구에게 다가가 내 베개야! 너 비켜! 하고 소리치며 베개를 빼앗으려고 했다. 친구가 베개를 꼭 잡
오전 간식 시간, OO는 먹고 싶은 과자가 나오지 않자 이거 싫어! 저거 줘! 하고 큰 소리로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는 모습 보였다. 주변에 친구들이 놀라 쳐다보았지만 OO는 아랑곳하지 않고 교사에게 원하는 과자를 달라고 계속 이야기했다. 교사가 지금 있는 과자를 먼저 먹고 이야기하자고 제안했으나 강하게 고개를 저으며 원하는 과자를 다시 요구했다.
놀이활동
자유선택활동 시간, OO는 쌓기 영역에서 친구와 함께 블록으로 기차를 만들고 있었다. 친구가 자기가 만들고 싶은 방향으로 블록을 쌓으려 하자, OO는 아니야! 여기 쌓아야지! 하며 친구의 손을 밀쳐냈다. 친구가 울먹이자 교사가 다가가 친구의 마음을 이야기해주었지만, OO는 난 기차 길게 만들고 싶단 말이야! 하며 자신의 생각만 주장했다.
일상생활
낮잠 시간 전, OO는 자신이 베고 싶은 베개를 다른 친구가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친구에게 다가가 내 베개야! 너 비켜! 하고 소리치며 베개를 빼앗으려고 했다. 친구가 베개를 꼭 잡
💾 다운받기 (클릭)
⭐ ⭐ ⭐